안녕하세요. 3년 동안 칼라 컵에서 단열 이중 컵을 구매해온 업체입니다.
이중 컵 구매 후 제작 주문 건을 배송 받았는데 컵의 퀄리티, 지금까지 받아오던 컬러와는 너무 다르게 배송이 와서
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니 인쇄 과정 중에 실수가 생겼다고 잘못을 인정하였습니다.
그러나 그 후 고객센터 담당자의 태도에 너무 황당한 답변과 태도를 받게 되어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.
응대한 고객센터 담당자분께서 저희 부모님을 상당히 불쾌하게 취급하며 응대하셨고
3년 동안 거래하면서 내 돈 주고 왜 이런 불쾌한 기분을 느껴야 하는 지 모르겠습니다.
해당 건 빠른 시일 내에 수거 및 취소 부탁드리며,
cs 담당자 분들에 대한 기본적인 응대 서비스를 교육하셨으면 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